티스토리 뷰

10,000시간의 기적

총진행시간 : 1시간

남은시간 : 9994.5시간


CODE ACADEMY


월요일이 되었으니 다시 공부를 시작 해야지요? ㅎㅎ



8.Work Your Body





<style>과</style>이 끝나는 줄에 <body>를 입력 해 주고

제일 마지막 줄에는 </body>를 넣어 줍니다.


기존<h1>과 <p>를 <body>로 교체 해주고 <body>칸을

<center>지정해 줍니다.



<body> </body>



9.Good Head on your Shoulders






<head></head>를 이용 하여 <style>과</style>를 감싸(?) 줍니다.

영어로 wrap인데 "끝에 넣어줍니다"가 좀더 부드럽겠네요


<head> </head>


10.Latest and Greatest






html을 사용 한다는 것을 잊지 않고 있도록

<!DOCTYPE html>를 넣으라고 하네요~



<!DOCTYPE html>


10.Changing Color







이번엔 배경을 검은색으로 글자를 흰색으로 바꾸봅니다.

body칸에 넣는 명령어에 따라 바로바로  바뀌는게 신기하네요



body {

   text-align: center;

background: black;

color: white;

}



11.Fonts







글자색을 바꿨으니 이젠 Font를 바꿔 보겠습니다.

font-family란 명령어를 color 다음 줄에 넣으니

바로 폰트가 바뀌네요~ @.@



body {

   text-align: center;

background: black;

color: white;

font-family: helvetica;

}


돌아서면 까먹고 돌아서면 새롭고..

꾸준히 하는 방법 밖에 없겠네요..

남은시간 9994.5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