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 동안 움추려 있던 몸이 조금씩 녹기 시작 하고 있습니다.

3월이 지나면 여름대비 운동을 시작하시려는 분이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걷기 여행 안내를 해주는 곳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걷기여행길(종합안내포탈)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여러가지 색션이 보이는데

먼저 지역별로 선택을 가능 하게 해놨어요.



어느 지역인지 모를 때는 지역별 검색 오른쪽에 

검색하고 싶은 곳을 눌러 찾을 수도 있구요.





나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싶으신 분들은

"이달의 추천길"을 보시고 신청 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나는 컴퓨터 말고 스마트폰으로 보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아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보셔도 됩니다ㅎ




이번 여름에는 빨래판 복근과 S라인을 우리 몸에

새겨 놓을 수 있도록 노력 해 봐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