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매일 인기동영상을 올려드리려고 했는데 그 중에서도 걸르다 보니 시간이 조금씩 걸리네요^^;


오늘 확인 한 인기동영상들을 몇개 간츄러 보았습니다.




Paying For People's Drive Thru



지난번에 거리에 있는 홈리스 들에게 $100를 주는 Give Back Films에서 이번에는 드라이브쓰루를 통해 뒷차에서 주문한 비용을

앞차에서 지불 해주는 선행을 했습니다. 비디오 끝부분에 가서는 모든 차들이 뒷 차에서 주문한 비용을 지불하게 되서 처음 시작한 카일과 조쉬는 더 이상 뒷 차의 비용을 지불 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훈훈합니다 ㅎㅎ


40 year old tantrum



6살 아이를 둔 아빠가 자기방에서 계속 울고 있는 딸 때문에 화나고 힘든 엄마와 무거운 분위기를 아이의 말소리에 맞춰 립싱크를 하며 즐겁게 풀어 가고 있습니다 ㅎㅎ


Halloween Light Show 2013



6살 아이를 둔 아빠가 자기방에서 계속 울고 있는 딸 때문에 화나고 힘든 엄마와 무거운 분위기를 아이의 말소리에 맞춰 립싱크를 하며 즐겁게 풀어 가고 있습니다 ㅎㅎ


PS 4 광고(For the players since 1995)



플스1부터 플스를 하신 분들이 보시면 과거도  생각나고 이렇게 발전 하고 시간이 지났나 하실거에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