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PS4] PS Plus 6월 무료 게임

collinajr 2016. 6. 2. 11:00

PS Plus 아시아 블로그에

6월 무료게임이 발표 되었네요.



매번 인디 게임들만 

무료로 나왔는데 이번엔 대박!!



이 중에서도 특히 NBA 2K16



작년 말에 구매했다가

약 2달전에 매각 했는데

선견 지명이 있었네요 ㅎㅎ





Tropico 5도 중박 정도는 될거 같네요

무려 한글화 된 게임이였죠 ㅎㅎ



기존 이력을 봤을 때 아시아 출시

게임과 한국 출시 게임들이

비슷했으니 기대해 봐도 되겠죠 ㅎㅎ


제..발..


출처 PlayStation Blog

댓글